마카롱을 너무 나도 좋아하는 릴리유는 마카롱을 파는 곳을 탐색.

네이버를 검색해서 '지투카롱' 이라는 곳을 발견했어요.

저녁에 찾아가서 안경을 쓰고 가서 다행이지요. 못 찾을 뻔.

(  하늘이 어두워지면 시야가 안 좋아짐 ;; )











어떤 마카롱을 살까? 했는데, 다행히도 시식 마카롱이 있어서 조금씩 먹어보고 샀어요.

근데 조금 잘라 놓은 마카롱을 먹으니, 다른 것은 안 먹어 봐도 될 것 같더라고요.

딱 릴리유가 좋아하는. 그런 마카롱이었어요.

꼬끄는 쫀득쫀득, 필링은 단단하면서 맛있는!


그래서 5가지 종류를 2개씩 담아서 샀습니다 :) 













<< ▲ 라즈베리 크림치즈 ▲>>


요 아이는 사고 나서 하루 이내 먹으라고 한...

맛있긴 했는데 필링이 물렁한 건 좋아하지 않아서 그냥 그랬음.

그래도 라즈베리가 들어간 만큼 상큼해서 좋았다.













<< ▲말차 나무숲 ▲>>


말차를 너무 나도 좋아하는 릴리유 ∪_∪

엄청 만족하면서 먹은 맛!














<< ▲초코몽블랑▲ >> ㄱㅣ억이...'';


달달하면서 맛있었다.

근데 견과류가 있을 줄이야...!











<< ▲오레오▲ >>


오레오의 정석(?)

맛있게 먹었음~











<< ▲엄마는우주인▲>>


내가 생각하던 그런 맛과 조금 달랐다.

근데 맛있었음'ㅅ',,







다음에 가서 또 살 예정.

11월과 12월에 나오는 아이들이 다 다르니까 여러 가지 맛을 먹어봐야지,

다쿠아즈도 있던데 이번에는 다쿠아즈도 섞어서 사야겠음.








Cute Bow Tie Hearts Blinking Blue and Pink Poin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