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보물창고가 열려 신석을 사용해서 명왕목걸이를 먹었다.

평소 전장을 정말 가끔 이용하는 나는 그래도 덜 죽기 위해 올렸다.

무기/악세서리 성장패치 이후 두가지로 올릴 수 있는 트리가 나왔는데

나는 적룡성을 이용해 악세서리를 성장 시켰다.






준비물은 이렇게 생긴 악세서리 10단계 성장을 마친 물건을...












분해를 한다.







분해를 완료하면 이렇게 적룡성 이라는 아이템을 획득 할 수 있다.

10단계 이상 성장 된 전설 장신구를 통해 획득 가능.

좀 더 싸게 올릴 수 있는 재료이기도 하고, 노가다를 덜 할 수 있게 도와주는 재료 이기도 하다.


이것을 이용해...









재료는 패왕조각 1개 , 적룡성 1개면 된다.






















이렇게 천기 목걸이 1단계가 완성.

돈 쓸 시간이야!







가지고 있는 상승보옥을 통해 악세서리를 3단계까지 올려봅시다.

대형 문파를 가입을 했으면 성장 비용을 일부 할인해주는 혜택이 있지만 나는 그런거 없으므로 !















3단계가 완성이 되었다면 목본목걸이를 이용해 성장 하면 된다.

하지만 나는 없기에 사러 서천마을로 갑니다.







이렇게 생긴 NPC를 발견하면 말을 걸어서






금화 3개를 이용하여 구매를 합니다.










재료 목본목걸이 1개

영석 결정 150개 / 월석 결정 60개 / 영단 결정 150개

선단 결정 60개 / 진화석 3개 / 백사린 7개를 준비하여 천기목걸이 성장을 4단계까지 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4단계까지 성장을 마친 목걸이를...

또 다시 성장을 도와주어야 하니 상승보옥을 통해 6단계까지 성장을 합시다.






6단계까지 성장을 마친 천기 목걸이는 6단계는 7단계를 돌파 하기 위해 재료가 필요합니다.


 재료는 태평목걸이 (흑룡교 비밀전당) 에서 획득이 가능하다.

영석 결정 150개 / 월석 결정 60개 / 영단 결정 150개 / 선단 결정 60개 

진화석 3개 / 백사린 7개 를 이용하여 성장을 할 수 있다.







이녀석을 다시 상승보옥을 통해 9단계까지 올려 줍니다.












천기목걸이 9단계가 완성되었습니다...

저는 9단계인 상태에서 사용할거라 더이상 성장을 안 했어요.

10단계를 만들거면,


심령목걸이 ( 오부고NPC 에게 금 3000금, 백사린 10개를 이용하여 구매 )

영석 결정 150개 / 월석 결정 60개 / 영단 결정 150개 / 선단 결정 60개

진화석 10개 / 백사린 7개를 이용하여 천기목걸이 10단계를 만들 수 있습니다.




Cute Bow Tie Hearts Blinking Blue and Pink Poin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