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스타 볼겸, 부산에 사는 지인볼겸 갔다.

지인들이랑 피자에 대한 한을 푸려고 미스터 피자에 왔다.

드디어 피자를 먹었다. 신메뉴인가? 씨푸드빠에야앤스테이크 를 먹었다.

씨푸드빠에야 쪽은 새우가 매우 맛있고 가리비는 별로였다.

스테이크쪽은 블루베리가 있는지 상큼한맛. 고기는 별로였다.









지스타는 힘들었다

줄만 기본적으로 30분 이상...

대충 보고 아이스크림도 한이 있었지...

먹었다.
















이야기를 하다가 저녁 뭐 먹을까 했는데

치킨 + 간단 맥주를 하였음.

맛은 그냥 그래






















지인들 안녕 집 들어가 하고 

나는 호텔에 들어와 아쉬워서 간단하게 술 사와서 먹음








Cute Bow Tie Hearts Blinking Blue and Pink Poin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