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년 다가오는 티스토리 결산.

릴리유는 2017년 10월에 블로그를 처음으로 시작했다.

3달동안 열심히 활동을 했지만 이 짧은 기간에 글 쓴 것을 결산을 해보려 한다 :)


내가 무엇을 관심 있고, 어떻게 활동했는지 너무나 궁금하다.
















릴리유는 일상을 기록하는 이야기를 합니다.

맛있는 음식을 리뷰 하거나, 좋아하는 게임의 사진을 올립니다.

또 길을 걷다가 어머! 저건 내 스타일이야! 하는 자연스러운 풍경을 사진을 찍어 올리기도 합니다. :)


어떤분이 칭찬을 해주셨어요...히잉...조아...























카드 뒤집기!

는 자동으로 뒤집어짐 ㅋㅋㅋㅋ

어떤 카드가 있는지 궁금합니다. 한 번 볼까요. :)

























상위 1% 부지러너 ★★★★★

2개월차 블로그 ★★

2천+ 방문자 ★★

80+ 포스팅 ★★

게임 ★★★


이라고 카드가 뒤집어졌네요!


첫번째 카드는 상위 1%부지러너는 그만큼 열심히 했다는 거겠죠? :)

올해 2018년도에도 열심히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릴리유는 세달동안 88개의 글을 작성 했었군요!

사실 10월 중순쯤 블로그를 시작했지만 많은 귀찮음으로 인해 글을 안올린게 많았죠.














2017년도에 릴리유가 많이 언급한...

지금도 많이 속상한 발목골절에 대한 태그가 많이 있네요.

그만큼 걱정이 컸어요.

얼른 발목이 낫길 ...


















아무래도 다리가 불편해서 오래걷질 못한 릴리유는 게임 이야기 포스팅을 많이 했었나 봅니다. :)



















2844명의 방문자분들 감사합니다.
















릴리유가 올린 글 중 제일 많이 읽은 글이 리얼 치즈라면글이 였네요!


보러가기 - > [review/해먹음] - 리얼 치즈라면 | 오뚜기 / 리얼 치즈라면 맛있게 먹기















2명이 댓글을 달았다고 하는데 한명이예요.

저 두명중 하나는 저구요 T_T

또르륵 슬펑...


















따흐흑...!
















릴리유가 올렸던 글 조횟수들입니다.

나름 블소관련 사진이 조회수가 높다는게 놀랬어요.

더 많이 자주 찍고싶은데 맨날 같은 포즈가 많아서 찍기 싫었어요.





처음으로 결산을 해봐서 주절주절이 많네요.



혹시 릴리유 2017 결산 리포트가 궁금해 하시는분은


http://www.tistory.com/thankyou/2017/tistory/2829582


눌러 칭찬해주세요. 릴리유 칭찬 조아해요. :ㅖ

















Cute Bow Tie Hearts Blinking Blue and Pink Pointer